아주대병원 암센터 홈페이지 간편하게 개편
아주대병원 암센터 홈페이지 간편하게 개편
  • 정민수 기자
  • 승인 2019.10.31 19:54
  • 댓글 0
  •   10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 환자 시기별 눈높이 맞춰 메뉴 구분 배치
첫 방문 환자 간편예약 후 상담 서비스 제공
PC·모바일·태블릿 다양한 접속으로 연결

 

아주대학교병원은 ‘암센터 홈페이지(http://cancer.ajoumc.or.kr)’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암센터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환자가 겪는 암 여정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암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아주대학교병원 암센터 홈페이지는 ▲첫방문 암환자 ▲진료/치료 ▲암통합지지서비스 ▲호스피스완화의료 등 4가지 큰 메뉴로 구분했다.

암의 진단부터 긴 치료과정의 길잡이 역할을 위해 각 시기별로 필요한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이용자들이 필요한 서비스를 한눈에 보고 접근할 수 있다.

암센터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첫 방문 암환자 간편예약’ 메뉴에 휴대전화번호만 남기면 암 전문코디네이터의 전화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2개 진료센터 소식과 각종 알림 및 교육자료 등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해 환자들의 진료 이용에 편의성을 제공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또 암센터 홈페이지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 등의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돼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김세혁 암센터장은 “아주대학교병원 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암환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알고,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서비스를 안내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수술, 방사선·항암치료 등 암 치료에 국한하지 않고, 환자 분들의 전체적인 삶의 질 향상에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암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아주대학교병원 대표번호 1688-6114(암환자전용 9번), 첫 방문 암환자 예약상담 (031)219-5114

/정민수기자 jm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