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규제지역으로 인기 치솟는 루원시티 에어클린 시스템 적용 투자자 관심 집중
비규제지역으로 인기 치솟는 루원시티 에어클린 시스템 적용 투자자 관심 집중
  • 경기신문
  • 승인 2019.11.05 19:59
  • 댓글 0
  •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
우미건설이 오는 8일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복합 7블록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의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이 오는 8일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복합 7블록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의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우미건설이 오는 8일 인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복합 7블록에 주상복합아파트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는 지하 3층~지상 47층 5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84㎡, 1천412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84㎡ 100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12일 청약접수를 받은 후 15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이 진행된다.

‘루원시티 린스트라우스’는 아파트 안에서 취미와 여가 활동을 모두 해결하려는 최근 주거 트렌드를 고려해 실내수영장 및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카페린, 게스트하우스 등이 설치된다.

또한 세대 및 부대시설 급배기시스템 및 공기청정시스템에 헤파필터를 적용한 단계별 청정환기시스템 에어클린(air-cLynn)을 적용해 ▲미세먼지 신호등과 측정기 ▲1F 엘리베이터홀 공기청정시스템 ▲엘리베이터 공기청정시스템 ▲세대 미세먼지, CO2센서 리모컨을 설치한다.

단지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이 극대화될 전망이다.

한편, 견본주택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상업시설 ‘루원시티 앨리스빌’은 루원시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테마형 스트리트몰로 조성된다.

우미건설은 이 ‘루원시티 앨리스빌’을 지하 1층~지상 2층, 221개 점포, 2만여 ㎡ 규모의 상업시설로 조성, 단순 쇼핑공간에서 벗어나 문화, 휴식, 외식 등을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 시설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루원시티는 비규제지역으로 주목 받으며 주거상품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또한 일대가 대규모 상권 형성으로 인천의 랜드마크로 성장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도 부쩍 늘었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157-11번지에 들어서며 아파트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인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