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과 MOU… 임대 4년후 분양 전환
협동조합과 MOU… 임대 4년후 분양 전환
  • 경기신문
  • 승인 2019.11.07 20:17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 ‘디자인시티 한라비발디’

송라지구 1천11가구 민간 임대
단지 앞 대형마트 생활에 편리
19세이상이면 조합원 가입 가능
한라비발디 송라지구 조감도. /한라건설 제공
한라비발디 송라지구 조감도. /한라건설 제공

 

동두천 송라지구에 들어서는 1천11가구의 대단지 민간임대아파트와 중견 브랜드 아파트 한라비발디와 MOU를 체결하고 임시총회를 진행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민간임대주택으로 한라비발디의 브랜드와 함께 2차 조합원 모집을 시작하며 타 조합아파트와 달리 임대로 거주 후에 최초 공급가격으로 분양전환이 가능한 협동조합형 민간 임대아파트이다.

지하 1층~지상 28층 총 9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9㎡A, 59㎡B, 84㎡A, 84㎡B 4가지 타입으로 총 1천11가구로 구성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입주 후 4년 후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입주자의 필요에 따라 추가 임대연장 4년 후 현재 공급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최근 국토교통부 최종 승인이 완료된 동두천 국가산업단지는 총 사업비 1천117억 원이 투입되며, 조성 완료 시 863억원의 경제적 효과와 일자리 창출로 인해 지역 경제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입지면에서도 동두천 터미널과 대형마트가 단지 앞에 위치하고 있어 광역교통망과 생활 시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국가 하천으로 승격된 신천은 깨끗하면서 산책하기 좋은 하천으로 편의가 어우러진 풍부한 생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부대시설은 단지내 동두천 최대 커뮤니티 시설 적용, 휘트니스센터, 스크린 골프장, 실버케어 서비스, 육아보육 서비스, 조식 서비스 까지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무료와 유료로 나뉘어 제공될 예정이다.

협동조합형 임대 주택인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협동조합 탈퇴 시 규약에 따라 실비 정산 후 환불이 가능하며, 청약통장도 필요없이 19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다.

현재 의정부역에 주택홍보관이 오픈 중이다. /동두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