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적고 소음 차단 ‘고객들 홀딱’
층간소음 적고 소음 차단 ‘고객들 홀딱’
  • 경기신문
  • 승인 2019.12.02 20:26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주거타운 핵심 위치 교통 Good
이중창 등 차별화된 상품성 적용
고려개발이 지난달 29일 문을 연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주택전시관에는 주말 3일 동안 2만3천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해 관심을 보였다
고려개발이 지난달 29일 문을 연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주택전시관에는 주말 3일 동안 2만3천여명의 방문객이 방문해 관심을 보였다

 

고려개발이 안산시 단원구 백운동 일대에서 백운연립2단지 재건축 사업인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 분양에 들어갔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가 들어서는 초지역 일대는 최근 재건축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며 안산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해당 사업지를 포함해 다수의 재건축정비사업이 진행 중으로 현재 입주단지와 함께 약 1만5천여 가구의 대규모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초지역 센트럴포레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12개동, 전용면적 49~84㎡, 총 1,450가구 규모로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전용면적 49㎡, 59㎡ 425가구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한다.

단지에서 지하철 4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초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노선을 통해 소사역까지 20분대, 사당역까지 5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강남, 구로, 시청 등 중심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밖에 수인선 초지역(예정), 신안산선 초지역(예정), KTX 초지역(예정)도 가까워 총 5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펜타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또한, 단지 인근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과 고려대 안산병원, 안산중앙역 로데오 상권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산시민공원과 화랑저수지 등이 가까워 산책과 운동 등도 즐길 수 있다.

단지는 집안의 모든 면에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를 도입해 결로와 에너지 손실을 줄였다. 모든 창호에는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소음과 냉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거실과 주방 공간의 바닥에 침실(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 층간소음 저감바닥재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층간 소음 저감 기술도 적용된다.

또한, 청정 모드가 추가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고성능 헤파필터(H13등급)가 실내공기를 정화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주방 렌지후드의 경우 공동덕트 방식이 아닌 세대별 직배기 방식이 적용돼 층간 소음과 악취를 완화시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조리할 수 있다.

소형 평면인 전용면적 49㎡에도 안방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전용면적 59㎡의 경우 안방 드레스룸은 물론 거실 팬트리까지 제공돼 넉넉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통풍 및 환기가 우수하고 침실 2, 3 가변형 옵션을 제공하는 등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분양 관계자는 “새롭게 조성되고 있는 주거타운에서도 교통과 인프라, 공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위치한데다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성이 적용된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한 고객들의 호평이 높았던 만큼 성공적인 청약결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청약 일정은 3일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일이며 계약은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비규제지역인 만큼 주택 보유 수에 관계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12개월 이상이면 1순위 접수가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안산시 단원구 원고잔로16(지하철 4호선 고잔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분양문의 ☎031-506-7800)

/안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