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곳곳에 나눔불꽃 지피는 아름다운 사람들
김포 곳곳에 나눔불꽃 지피는 아름다운 사람들
  • 천용남 기자
  • 승인 2019.12.19 18:19
  • 댓글 0
  •   11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촌읍 원님어린이집, 40만원
하나기계·고양산업단지협회 등
기업·독지가들 기부 잇달아

 

연말연시를 맞아 김포지역 곳곳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가 잇따르고 있다.

지난 18일 김포시 양촌읍 원님어린이집(원장 김은숙)은 원아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40만 원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양촌읍행정복지센터 기탁했다. 이날 아이들과 함께 성금을 기탁한 김은숙 원장은 “박정우 영촌읍장에게 이웃들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배우고 바른 인성을 가질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고촌읍 상공인협의회(회장 김종운)도 지난 16일 상공인 협의회 송년회 자리에서 이웃돕기 성금으로 걷힌 200만원을 고촌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 회장은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복지 사각지대 소외 계층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매년 지역 사회를 위해 꾸준히 후원을 펼치고 있는 고촌상공인협의회 역시 이번에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와 함께 월곶면행정복지센터에서도 관내 기업인과 독지가들의 따뜻한 정성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11일 월곶면 기계 장비 제조업체인 하나기계(대표 이남수)에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해병전우회(회장 장준복)가 일일카페 운영 후 수익금 50만 원을 기부했으며, ㈜세일산업(대표 이상정)에서 라면 150박스와 60만원을, 고양산업단지협회(대표 백승재)가 60여 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연말연시를 맞아 기탁받은 성금과 성품은 지역에 불우이웃과 장애인, 홀몸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포=천용남기자 cyn50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