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교육·자연·편의 갖춘 ‘多세권’ 아파트
교통·교육·자연·편의 갖춘 ‘多세권’ 아파트
  • 경기신문
  • 승인 2020.03.19 20:17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5년 개통 장곡역 초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인접 ‘생활편리’
시화MTV 등 주거수요도 풍부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조감도. /영무건설 제공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조감도. /영무건설 제공

 

시흥장현 영무예다음

단지 주변에서 교통, 교육, 자연, 편의 등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다(多)세권’ 아파트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시흥 장현지구’에서 교통, 교육, 자연, 편의시설 등이 가까운 다세권 아파트가 분양을 알려 이목이 쏠린다.

영무건설은 이달 중 시흥 장현지구의 핵심 입지로 불리는 장현지구 B-9블록에서 ‘시흥장현 영무예다음’을 분양한다. 지하 1층 ~ 지상 25층, 8개 동, 총 747가구 규모며, 전 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바로 앞에 자리한 초역세권 아파트다. 이를 통해 판교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한 정거장 거리인 시흥시청역을 이용하면 신안산선과 서해선(소사~원시)으로 환승이 가능해 서울접근성도 좋다.

이 밖에도 단지는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수월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또한 풍부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장곡천이 흐르고 있으며 장곡천에는 수변공원과 단지 남동쪽에 지구 내 최대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진말초, 장곡중 등이 인접하고, 새롭게 설립될 유치원 및 초등학교 예정 부지와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자리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도 좋다.

이밖에 단지 인근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으며, 대형상업시설 ‘시흥능곡역 플랑드르(2021년 예정)’와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되는 ‘시흥시청역 복합환승센터(2020년 예정)’의 공사가 진행되는 등 인프라와 주거 편의성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변에는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흥광명테크노밸리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자리해 주거수요가 늘어 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시흥시 장현동 353번지에 마련되나 코로나 19 예방 차원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촬영 화면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3월 20일 오픈 예정이다.문의전화 : 1566-0466

/시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