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의견모아 고객 감동 경영”

2007.03.22 22:17:01

문현수 도공 경기본부장, 영업소서 창구체험

“톨게이트 부스가 고객들에게 얼마나 중요한 창구 역할을 하는지 직접 체험했습니다.”

문현수 도로공사 경기지역본부장은 22일 성남영업소에서 현장체험을 마친 뒤 이같이 말했다.

이날 문 본부장과 경기지역본부 60여명의 간부 및 영업소 관리직원들은 12개 영업소 톨게이트에서 현장체험 활동을 벌였다.

문 본부장은 이날 톨게이트 부스에 직접 앉아 고객들로부터 요금을 받고, 잔돈과 티켓을 건네주며 일선 영업소창구체험을 톡톡히했다.

경기지역본부의 현장체험은 고객중심의 눈높이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현장 직원들의 사기진작책으로 마련 됐다.

직원들은 체험을 통해 고객과 현장직원의 의견을 생생히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게 된다.

문현수 본부장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들에게 친밀감 높은 조직으로 거듭나는 것이 올 한해 최대 목표”라며 “고객을 감동시키고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이복재 기자 lbj@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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