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만족 넘어 감동 서비스 제공을”의왕소방서 친절도 향상 특별교육

2013.04.08 21:05:32 14면

 

의왕소방서(서장 이봉춘)는 8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도 향상을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철도인재개발원 정우선 강사를 초청, 실시된 이번 교육은 서비스제공 시 밝은 표정의 중요성과 잘못된 민원 응대의 예를 제시하고 상황별 고객 응대법 등 친절한 서비스 제공 방법을 교육했다.

이봉춘 서장은 “소방민원 응대 시 표정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깨닫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모든 직원이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이 만족을 넘어 감동할 수 있는 소방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범 기자 lsb@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원본사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일로 8, 814호, 용인본사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인천본사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545-1, 3층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경기, 아52557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