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BI)’에서 올레인터넷, 올레tv, 국제전화 001이 각각 초고속인터넷 부문, IPTV 부문, 국제전화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는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을 조사해 NCBI 순위를 발표한다.
올해로 올레인터넷은 11년 연속 1위, 올레tv는 3년 연속 1위 달성의 기록도 세웠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영을 강화해 국내 1등 통신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1등 통신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