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주묵 경영지원부장이 ‘2014 중소기업 금융지원상 포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주묵 부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영세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는 “앞으로도 어려운 도내 기업인들과 재단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서민경제 안정과 지역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보증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안경환기자 jing@
사이버보안 센터 운영 노력 인정
안양시가 2014 경기도 정보보안 관리실태 평가에서 인구 50만이상 지자체 중 최우수 기관에 선정돼 도지사표창을 받았다.
시는 정보보안 지침 개선, 사이버보안 관제센터 운영 등 서 정보보안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기관표창을 계기로 앞으로 공공기관의 정보보안과 개인정보보호에 더욱 철저를 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양=장순철기자 jsc@
김포, 학교용지부담금 우수기관
사전 안내제 등 효율적 관리인정
김포시가 2014년 경기도 학교용지부담금 시·군 평가 결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시는 학교용지 부담금 관리 대상사업 사전 안내제, 사업 시행사별 전국 공사현황 관리카드제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김동석 시 교육체육과장은 “학교용지 부담금은 시민의 재산권과도 직결되는 만큼, 앞으로도 철저한 부과 징수 업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천용남기자 cyn5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