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동부상공회의소가 지난 15일 제1차 조찬강연 포럼 및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 표창·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을 남양주시 소재 웨딩라포엠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부 조찬 강연으로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남양주시 미래 비전과 실천전략”이라는 주제로 참석한 기업체 대표들과 소통하며 강연하였으며, 2부 상공의날 및 상공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경기동부상공대상은 기업과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발전에 지대한 공적이 있는 기업 대표 및 근로자에게 표창함으로서 기업과 기업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제고를 도모하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15회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김한정 국회의원, 회원사 대표 등 각 기관장 및 경제 단체장과 기업CEO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제50회 상공의날 기념 표창식에서는 국무총리 표창과 산업통장자원부장관 표창을 비롯해, 경기도지사와와 지역 시장,군수 및 시의회 의장과 국회의원 표창이 30명에게 수여되었으며, 제15회 경기동부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 경영금상, 임직원 표창, 공로상 표창 등 15명에 대한 표창이 전달되었다.
영예의 경영대상에는 ㈜자야 명제태 대표이사가 수상하였으며, 경영금상에는 ㈜원일산업 원호봉 회장, ㈜그린명품제약 이성욱 대표이사, 쌍용금속㈜ 박미순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 경기신문 = 이화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