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 획득…고객 만족도 향상에 박차

2024.12.10 09:41:11

고객 안전, 윤리 경영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평가 받아

 

롯데렌탈이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CCM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운영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 공인 제도다. 롯데렌탈은 고객 안전사고 예방, 윤리 경영 실천, 고객 의견 수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롯데렌탈은 CCM 인증을 위해 임직원 교육, 서비스 매뉴얼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CEO 주관 서비스품질회의를 통해 고객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모든 롯데렌터카 마이카 상품에 연 1회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롯데렌탈은 이번 인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탈 공식 SNS 채널에서는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는 단기 렌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고객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오다경 기자 a9401328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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