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냉부 경품 화제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2025.09.20 13:48:09

골든 티켓 랜덤 증정 일상 선물 시장 공략 카카오쇼핑라이브 특별가 진행


CJ제일제당의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대결 경품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출시돼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최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요리 대결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특별 경품으로 소개돼 주목받았다고 밝혔다. 스팸 골드바는 진짜 금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셰프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대결 우승을 향한 경쟁심을 자극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출시 하루도 안 돼 완판될 만큼 인기를 얻었다. 제품 구성은 골드바 모양 상자 6개에 골드 라벨 스팸이 들어 있고, 약 70만 원 상당의 순금 1돈 골드바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동일 구성으로 판매를 시작했으며, 20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가 선호하는 플랫폼을 중심으로 자사 공식몰 CJ더마켓, 이마트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명절 선물뿐 아니라 일상 선물 시장까지 공략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순간에 어울리는 일상 선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a9401328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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