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해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선보이며 해외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했다.
넷마블은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K-엑스포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류 박람회로, K-콘텐츠와 연관 산업의 해외 수출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넷마블은 전시 부스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게임 영상을 공개하고 시연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용자들에게 특별 쿠폰도 지급했다. 또한 행사장 내 테아트로 페르난도 데 로하스 극장에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게임 영상을 상영해 현지인들에게 한국 게임의 기술력과 예술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출시 10개월 만에 글로벌 이용자 6000만 명을 달성했다.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대상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넷마블 관계자는 “K-엑스포는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무대”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이용자와 소통을 확대해 K-게임의 우수성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8월 캐나다에서 열린 K-엑스포에서도 해당 게임을 공개했으며, 오는 11월 두바이 박람회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