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사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수가 3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월드 실내 테니스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신규가입 더블 포인트, 타임세일, 롯데호텔 김치 및 PB 어메니티 상품 특별가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리워즈 회원 300만 명을 달성했다.
이에 이번 프로모션은 국제 규격을 갖춘 국내 유일의 특급호텔 실내 테니스장에서 진행된다. 호텔 부대시설을 단순 편의 공간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경험의 공간’으로 확장하려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철학이 반영됐다.
할인 혜택은 내달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적용되며, 롯데호텔 리워즈 골드·플래티넘 등급 회원은 30%, 클래식·실버 등급 회원 및 신규 가입 회원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 피트니스 회원과 투숙객 역시 동일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지난 5월, 국내 호텔 최초로 국제 규격(974㎡, 약 295평)의 실내 테니스장을 개장했다. 특수 소재 바닥과 쾌적한 개방형 구조를 갖춰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에서 경기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쾌적한 레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리워즈 회원 300만 명 돌파라는 뜻깊은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회원 전용 프로모션과 다양한 특전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