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MW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BMW 밴티지 앱에서 특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BMW 및 MINI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가입해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BMW 밴티지 전용 멤버십 포인트 ‘코인’을 기반으로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응모가 시작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해당 상품을 10만 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는 ▲24일 가전기기 ▲25일 IT기기 ▲26일 골프용품 ▲27일 스타일링 기기 ▲28일 오디오·사운드 기기를 테마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삼성 무빙스탠드 스마트모니터, 애플 아이패드 에어, 젝시오 여성 드라이버 등과 같은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또한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 경기신문 = 강혜림 수습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