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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시 고객만족경영 '으뜸'

용인시가 15일 서울 밀레니엄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제13회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서비스혁신상 CS 리더십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대한민국고객만족경영대상은 고객지향 경영을 장려하기 위해 1993년 제정된 상으로, 시는 리더십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부문의 혁신 성과가 인정되는 기업과 기관에 대해 시상하는 고객서비스혁신상 CS리더십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는 그간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를 위해 용인문화복지행정타운을 건립하는 한편 대규모 공원사업 전개, 시장의 민원현장 방문, 실국장급의 사이버민원 해결, 친절교육평가시스템을 구축한 직원 직무교육과 커뮤니케이션 교육 등 적극적인 대 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특히 이정문 시장은 “행정주식회사인 용인시가 주주들인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를 펼치자”며 도로교통과 문화복지시설 등 지역기반시설을 구축하는 한편 지역의 균형발전을 도모하는 등 지역 경쟁력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고객서비스 혁신 활동이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 시장은 “시민 만족만이 살 길이라는 정신에 시 직원들이 다같이 공감하고 노력해온 덕분”이라며 “시민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를 잊지 말라는 뜻으로 알고 일반기업처럼 나날이 새롭게 변모하는 용인시 공직자들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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