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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잘하고 신뢰받는 군정' 구현

여주군, 행정혁신 추진과제 17건 채택 추진

여주군이 '일 잘하고 신뢰받는 군정'을 목표로 행정혁신 추진과제 17건을 선정, 역점 추진키로 했다.
16일 군에 따르면 행정혁신 추진체계를 확보하고 자체혁신을 성공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구성한 행정혁신추진협의회를 지난 15일 우인환 부군수를 비롯 추진위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28개부서에서 제출된 31건의 혁신과제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거쳐 부서개별추진과제 등 17건을 채택, 확정했다.
이번에 채택된 혁신과제는 ▲주민을 위한 수요자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고 ▲효율적인 업무추진을 위한 일하는 방식개선 ▲행복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조직문화개선 ▲부서간 협조강화와 정확한 군정홍보를 위한 정보공유와 대내외 홍보기법 개선 등으로 3월말까지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일부 예산이 수반되는 과제를 제외하고는 4월부터 시행하게 된다.
이날 우인환 부군수는 “혁신은 묵은 제도나 방침을 변화하는 현실에 맞게 바꾸어 나가는 것으로 공무원은 혁신의 주체로서 솔선수범해야 한다”며 “아직도 행정서비스가 주민이 만족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므로 행정혁신추진협의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앞으로 일 잘하고 군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군정 구현을 위해 혁신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토론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추진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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