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경제
경제
에버랜드 식탁엔 봄 내음 물씬유명 맛집 등 벤치마킹 新 레시피 개발
봄꽃 제철나물 활용 새메뉴 149종 출시
최영재 기자  |  cyj@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7년 03월 20일  21:12:31   전자신문  5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에버랜드 내 한 레스토랑 직원들이 봄 맞이 새로운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에버랜드 제공

튤립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는 봄꽃과 제철 나물을 활용해 한식·중식·양식·스낵 등 새로운 메뉴 149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식당 한가람은 제철을 맞은 유채나물과 함께 팬지, 패랭이, 비올라 등 식용 봄꽃이 올라간 유채비빔밥을 대표 메뉴로 새롭게 내놨다.

120만 송이 튤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가든테라스’에서는 형형색색의 컬러아몬드와 나비 모양의 치즈 토핑이 올라간 ‘버터플라이 고르곤졸라 피자’와 화분 모양의 컵케이크와 빙수 위에 꽃이 올라가 있는 ‘시크릿 플라워 케이크’, ‘화분인절미 빙수’ 등을 맛볼 수 있다.

돈가스 전문점 ‘타운즈 마켓’에서는 돈가스, 새우, 감자크로켓이 하모니를 이루는 ‘뮤직가스하모니’를, 중식당 ‘차이나문’에서는 콩나물을 넣어 국물이 더욱 시원해진 ‘콩나물짬뽕’을 봄철 명물메뉴로 판매중이다.

에버랜드를 돌아다니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메뉴로는 ‘꿀벌핫도그’, ‘핑크코코아’, ‘나비핑크레몬에이드’ 등이 새롭게 선보였다.

에버랜드는 올해 튤립축제에 앞서 고객조사뿐 아니라 유명 맛집 벤치마킹, 전 임직원이 참여한 그랜드메뉴 품평회를 통한 체계적인 메뉴개발로 맛과 품질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튤립축제 특선 메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재기자 cyj@

<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영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를 추천하시면 "오늘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송원로 55(송죽동)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Copyright © 2011~2017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