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친환경’ 프리미엄 다 누리는‘구리 교문동’에서 살면 행복하겠네~
‘역세권+친환경’ 프리미엄 다 누리는‘구리 교문동’에서 살면 행복하겠네~
  • 경기신문
  • 승인 2017.12.04 19:40
  • 댓글 0
  • 전자신문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조감도. /양우건설 제공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실수요자들의 주택 선택의 중요 키워드는 편리성과 친환경이다.

아울러 ‘시간이 금’인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이야 말로 가장 큰 프리미엄 요소다.

이 처럼 ‘역세권과 친환경’, 두 프리미엄을 모두 갖춘 단지가 구리시 아차산 일대 오는 2022년 개통예정인 별내선 토평역(가칭) 단지 인근에 조성된다.

양우건설은 구리시 교문동 412-5번지 일대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의 주택 홍보관을 개관하고 공급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는 전세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3~59㎡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총 544세대(예정) 중 금회분 276세대(공급예정)로 조성된다.

단지는 실수요자를 겨냥해 3면 발코니, 4-Bay 특화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또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친환경 설계도 적용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교문동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근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이 오는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구리~포천고속도로(2017년 6월 개통), 서울~세종고속도로(2025년 개통 예정)도 예정돼 있다.

‘구리 교문 양우내안애’ 반경 1㎞ 이내에는 도림초, 교문초·중, 구리·토평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교문도서관과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CGV, 구리 전통시장, 구리 백병원, 한양대 구리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구리시립체육공원, 시민의 숲 공원을 비롯해 현재 생태공원으로 조성이 완료된 이문안 저수지가 인근에 있다.

주택 홍보관은 구리시 인창동 613-2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1899-9630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