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인천
인천
SK석화, 어르신 건강충전 ‘갈비탕 나눔’ 행사
박창우 기자  |  pcw@kg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2018년 02월 13일  20:20:56   전자신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SK인천석유화학(이하 SK석화)이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과 음식을 나누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SK석화는 13일 서구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설 명절맞이 갈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SK석화 임직원 봉사단, 지역 봉사단체인 무궁화 봉사단 등 봉사자 50여 명은 지역 어르신 600분에게 겨울철 대표 보양식인 갈비탕을 대접했다.

메뉴는 사전에 어르신을 대상으로 선호도 조사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받은 갈비탕으로 선정했다.

SK석화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산채비빔밥, 삼계탕 등 계절별 특색에 맞는 음식을 나눔으로써 지역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해 오고 있다.

SK석화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마음과 정성이 담긴 갈비탕 한 그릇이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움츠러든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선물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석화는 서구노인복지관과 공동으로 지난 2016년 11월에 자매결연을 맺은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정기적인 돌봄 서비스와 문화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내 발달장애아동들의 사회성 발달을 돕기 위해 ‘희망키움 야구교실’, ‘생태숲 체험교실’ 등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박창우기자 pcw@<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창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를 추천하시면 "오늘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5-3 송원로 55(송죽동)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4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Copyright © 2011~2018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