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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설관리공단, 기관합동 CS 교차점검

새로운 관점서 고객서비스 제고

 

 

 

김포시설관리공단이 기관합동 CS 교차점검을 벌였다. 사진은 공단이 지난 14~15일 고객만족서비스 CS 교차점검 발대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김포시설관리공단 제공

김포시설관리공단이 새로운 시각으로 고객을 바라볼 수 있는 기관합동 CS 교차점검을 벌였다고 18일 밝혔다.

공단은 최근 고양도시관리공사를 비롯해 파주시시설관리공단 등과 함께 공단 내부직원이 확인하기 어려운 고객서비스 및 시설운영의 부족한 부분을 교차점검 협의체(고양도시관리공사, 파주시시설관리공단)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점검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기관합동 CS 교차점검을 주관하게 됐다.

이에 따라 이번 교차점검은 기관별 대표 고객접점 사업장 2곳씩 선정해 시설물 관리 및 운영상태 고객응대 태도, 업무처리능력 등 시민접점 서비스 제공에 대한 평가 후 우수사례와 개선사항을 협의했다.

공단 관계자는 “CS 교차점검은 고양도시관리공사에서 제안하고 김포와 파주가 참여해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실시하고 있다”며 “내부직원들은 쉽게 발견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고객의 성향이 다르고 유사시설을 운영하는 인근지역의 기관끼리 새로운 관점에서 점검함으로써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천용남기자 cyn5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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