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위즈, 사흘간 이벤트 ‘펑펑’
KT위즈, 사흘간 이벤트 ‘펑펑’
  • 정민수 기자
  • 승인 2019.04.14 19:46
  • 댓글 0
  •   14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부터 한화와 홈서 3연전
첫날, 건강관리협서 건강상담
17일엔 로하스 스페셜 데이
1만명 매일유업 우유 증정도

 

프로야구 KT 위즈가 오는 16일부터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주중 홈 3연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6일 첫 경기에는 한국건강관리협회 브랜드 데이를 실시한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과 정혜인 경기지부 본부장이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경기 전 KT위즈파크 옆 위즈 가든에서는 야구장을 찾은 팬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체성분 검사, 근육상태 영양 체크, 동맥경화 검사를 한 후 영양 상태와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건강 지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황사마스크도 증정한다.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는 전국에 16개 지부를 운영 중인 건강 증진 공익기관으로, 이날 KT 위즈와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지부는 수원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상호 업무 협약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둘째 날인 17일에는 2018 시즌 눈부신 활약을 펼친 KT 위즈 외국인 타자 멜 로하스 주니어의 스페셜 데이가 진행된다.

이날 시구는 미국 메이저리그 투수로 활약했던 로하스의 아버지 멜 로하스 시니어가, 시타는 엔리께 움베르또 살라사르 까라바요 주한 도미니카공화국 대사가 할 예정이다.

시포는 스페셜 데이의 주인공인 로하스가 맡는다.

로하스 스페셜 데이를 기념해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치어 리더가 관중들에게 날려주는, 로하스 선수 얼굴 스티커가 붙은 공을 잡는 팬들에게는 열쇠고리 등 로하스 관련 구단 공식 상품을 선사하고,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에서 로하스 관련 퀴즈를 푼 팬들을 추첨해 로하스 부자(父子)의 친필 사인볼을 전달한다.

한편, 이번 3연전 동안 KT위즈파크를 방문한 팬 1만명(경기 당 약 3,330명)에게는 매일유업에서 제공하는 유기농 저지방 멸균우유도 증정한다.

/정민수기자 jm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