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개통 수인선 이용 땐 수원역 5분거리
12월 개통 수인선 이용 땐 수원역 5분거리
  • 경기신문
  • 승인 2019.04.23 20:29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 조성
전 가구 미세먼지 제거기 설치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아파트
화성우방아이유쉘메가시티 투시도. /㈜우방 제공
화성우방아이유쉘메가시티 투시도. /㈜우방 제공

 

㈜우방이 화성시 기안동에서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아파트를 이달 26일 분양한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62~84㎡ 총 1천157가구 이뤄졌다.

화성 봉담1·2차,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4년만에 화성지역에 선보이는 우방 브랜드인 이 단지가 들어서는 화성시 기안동 454-1 일대는 지은 지 15년 이상의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곳이다.

기배로·효행로·서부로와 맞닿아 있고 봉담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수원∼광명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원산업단지를 비롯해 대기업 입주가 활발한 수원·동탄으로 출·퇴근하기도 쉽다.

올해 12월 전 구간 개통 예정인 수인선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수원역까지 5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분당선·안산선과 연계로 분당·강남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도보권에 기안초·기안중·홍익디자인고·수원대 등이 있고, 향후 홍익대 4차산업 캠퍼스도 조성될 예정이다. 주민센터·이마트·하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화성지역에서는 단지 내 어린이 전용 물놀이가 처음 도입된다. 국·공립 어린이집 2곳과 단지 내 어린이 영어도서관, 어린이 전용 블록방도 조성돼 보육 여건도 탁월하다.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 및 노약자를 위해 모든 가구에 고급 미세먼지 제거기가 설치될 계획이다. 입주민들의 안전한 통행을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했다. 스마트 홈 IoT 시스템을 적용해 생활가전을 음성으로 쉽게 제어하게 된다.

㈜우방 관계자는 “지역 내 노후 아파트 이전 수요자와 학부모 수요자가 주목할 만하다”며 “봉담역 및 인근 택지지구 개발로 생활환경이 더욱 편리해져 이주 수요가 늘어나는 등 미래 가치도 눈여겨봐야 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6-1에 마련된다. 문의전화 : 1522-2529

/화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