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저축보험 등 신상품 마케팅 기법 공유
달러저축보험 등 신상품 마케팅 기법 공유
  • 이주철 기자
  • 승인 2019.06.12 20:22
  • 댓글 0
  •   5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기본부 세미나
방카슈랑스 판매 우수사원 초청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12일 고양시 엠블 호텔과 수원시 이비스 엠버서더 호텔에서 2분기 방카 판매 우수직원 80여명을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제공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12일 고양시 엠블 호텔과 수원시 이비스 엠버서더 호텔에서 2분기 방카 판매 우수직원 80여명을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제공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12일 고양시 엠블 호텔과 수원시 이비스 엠버서더 호텔에서 2분기 방카 판매 우수직원 80여명을 초청해 방카슈랑스 사업 활성화 및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NH농협 손해보험을 비롯한 보험사별 방카슈랑스 상품 전문가를 초빙해 최근 보험시장 동향에 대한 분석과 함께 건강보험 및 달러저축보험 등 신상품 출시에 따른 마케팅 추진기법을 공유함으로써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NH농협은행 권준학 경기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참석한 직원들을 주축으로 방카사업 확대를 통한 수익성 제고 및 고객 중심의 맞춤형 포트폴리오 설계를 통해 고객의 재산을 보호하고,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을 만드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이주철기자 jc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