道체육회, 고객만족도 제고 강화
道체육회, 고객만족도 제고 강화
  • 정민수 기자
  • 승인 2019.07.16 21:31
  • 댓글 0
  •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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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장급 참여 CS경영위 개최
사업 설명회 개최 등 방안 논의
16일 경기도체육회 7층 임원실에서 열린 제1회 CS경영위원회에서 박상현 사무처장을 비롯한 도체육회 부서장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체육회 제공
16일 경기도체육회 7층 임원실에서 열린 제1회 CS경영위원회에서 박상현 사무처장을 비롯한 도체육회 부서장들이 회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는 16일 경기도체육회 7층 임원실에서 사무처장이하 각 부서장급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CS경영위원회를 개최했다.

CS경영위원회는 경기도체육회 내·외부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자발적 조직으로 사무처장이 위원장을 총괄본부장이 부위원장을 맡고, 각 부서 과장 및 팀장, 경기스포츠과학센터장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날 회의에서는 전년도 내·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유와 향후 대안 모색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제안됐고, 상반기 민원 및 VOC 분석을 통해 경기도체육회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대안으로는 하반기 도비사업 자체설문조사, 이해관계자 FGI, 사업 강평회 및 설명회 등을 개최하여 다양한 사업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하기로 했다.

또 이날 나온 안건을 바탕으로 CS추진과제를 만들어 집중 진행할 예정이며 하반기 2차, 3차에 걸쳐 CS경영위원회를 개최하여 실행과제를 점검할 예정이다.

박상현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CS경영위원회를 통해 우리의 대 도민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실질적인 대안 마련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공공기관이 되자”고 밝혔다.

/정민수기자 j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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