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프라 한 걸음에 다 누리는 최고층 랜드마크 복합단지 ‘주목’
다양한 인프라 한 걸음에 다 누리는 최고층 랜드마크 복합단지 ‘주목’
  • 경기신문
  • 승인 2019.10.07 19:39
  • 댓글 0
  •   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지하철 2호선 도보 5분 거리
서울 지하철 7호선 연결 예정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기대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조감도. /디에스종합건설 제공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조감도. /디에스종합건설 제공

 


디에스종합건설은 인천 루원시티 최중심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를 분양할 예정이다.

인천시 서구 가정동 주상복합4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로 이뤄진 초고층(49층) 랜드마크 복합단지다.

사업지는 지하 5층~최고 49층, 전용면적 84~170㎡ 아파트 1천59가구와 전용면적 24~36㎡ 오피스텔 120실, 총 1천179가구 규모이며 연면적 1만5천248㎡의 판매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는 지역 내 초고층으로 들어서며, 다양한 인프라까지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곳은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이 도보 5분 내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여기에 2027년 서울 지하철 7호선 루원시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또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석남역에 서울 지하철 7호선(2020년 예정)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강남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청라~가정~가양까지 운행하는 BRT(간선급행버스)도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다.

단지 옆에 있는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며, 이를 통해 서울 강서지역까지 2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주변으로 가현초·중, 신현북초, 신현중·여중·고 등 여러 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특히, 단지 도보 5분 거리 내 봉수초가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

향후 루원시티 내 역과 초등학교, 블록 내부 동선을 잇는 보행데크(계획)가 마련돼 어린 아이들의 안전 통학 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2차 더 센트로’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645-3번지에 오는 11일 오픈할 예정이다. /인천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