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누리꾼 이벤트 힐링 승마 프로젝트 등 마사회TV 통해 선봬
마사회, 누리꾼 이벤트 힐링 승마 프로젝트 등 마사회TV 통해 선봬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5.21 20:41
  • 댓글 0
  •   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체계에서 아쉽게도 봄을 떠나보내야 하는 누리꾼들을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사회는 건전 스포츠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승마와 관련된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선보인다.

지난 14일부터 게재된 ‘힐링 승마 프로젝트’는 승마 V-log(브이로그), 승마 최강 배움 열전, 힐링 승마 소방관과 함께하는 외승은 말(馬)이야 등 다채로운 주제로 기획된 총 5편의 시리즈 영상물이다.

승마 준비과정부터 외승·기승 전경 등 승마라는 스포츠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올해 재활 힐링 승마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 배우 김재경·권소현이 직접 촬영한 V-Log 영상은 승마 준비과정부터 승마복, 기승, 말 목욕 등 승마 전 과정을 세세하게 담아 누리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채로운 영상을 위해 두 홍보대사 모두 실제 승마 전문가 못지않게 준비했다는 것이 후문이다.

한국마사회 대표 유튜브 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마사회TV’는 신입사원 채용 꿀 팁, 벚꽃 버스 킹, 배워봅시다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을 선보여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경·권소현 두 홍보대사가 직접 참여한 ‘힐링 승마 릴레이 퀴즈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됐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마사회TV 유튜브 채널 및 렛츠런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 진행될 예정이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4월 온라인 벚꽃축제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벚꽃비누 증정 이벤트’에 이어 벚꽃비누 인증사진과 간단한 후기로 꾸며진 ‘벚꽃비누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렛츠런파크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벚꽃비누 사진과 후기를 작성하고 #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 해시태그와 개인 SNS 주소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렛츠런파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letsrun2014)와 페이스북(facebook.com/letsrunpark) 및 인스타그램(@letsrunpark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천=김진수기자 kj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