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불편 바로 바로 해결”

2007.10.01 19:47:07

수원남부소방서, 불편신고게시판 등 설치

수원남부소방서(서장 정광석)는 소방정책 연구개발팀 정기모임을 통해 민원인에 대한 친절도를 향상시키고, 전직원의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과제로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해 ‘친절도 향상 고객만족도 UP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수원남부소방서는 이에 따라 관내 대형백화점, 할인마트 등 주요 서비스업종에 대한 벤치마킹을 실시, 실정에 맞는 우수제도를 도입·운영하기 위해 청사내 불편신고 게시판을 설치하고 불편신고벨과 불편신고엽서, 친절데스크 등을 설치했다.

정광석 서장은 “다양한 민원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친절함이 감동으로 다가오는 민원서비스를 실천하고 기본적인 친절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친절서비스 전문강사를 초빙, 전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동훈 기자 ld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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