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관련 불만사항 대응기법 과정 교육

2013.09.04 21:09:48 7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오는 10일 수원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열리는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식품클레임 대응기법’은 최근 농식품산업에서 클레임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교육으로, 교육 중 실제 사례 연구를 통해 실무자로서 지녀야할 이론적 지식은 물론, 구체적인 대응방법까지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교육은 식품관련 소비자 클레임의 대응기법과 처리방안, 식품기업의 클레임과 PL(제조물·생산자 책임)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고객상담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하루 교육으로 총 8시간동안 진행되며, 교육비 12만원 중 90%이상 국고에서 지원돼 참가자는 1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전승표 기자 sp4356@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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