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19.05.13 20:52:30 18면

용인시는 시 민원안내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2010년 이후 10년 연속으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45개 산업· 262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16가지 항목을 놓고 서비스를 평가했다.

2008년 11월 문을 연 용인시 민원안내 콜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주말·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상담원분들이 열심히 해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었다”며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까지 함께 해준 상담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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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영재 기자 cyj@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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