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 공개

2023.04.10 17:01:31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일환

 

NH농협카드가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기 위한 광고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

 

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지금.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고향사랑기부제(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해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제도) 사업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으며,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 고향’으로 재정의했다는 게 농협카드 측 설명이다. 광고모델인 배우 강하늘 씨가 출연해 '지금.고향으로' 카드 혜택을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시장·야경·한옥·서핑 등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담아냈다고도 전했다.

 

해당 영상은 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을 향한 여러 시선과 메시지를 지금 고향에서 경험하는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담아 모두에게 공감 가는 광고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도록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고현솔 기자 sol@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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