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배우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부동산은 직방으로 하는거야’를 공개했다.
30일 직방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집에 대한 다양한 가치 기준을 존중하고, 더 나은 집을 찾고자 하는 고객의 여정을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직방은 이를 통해 신뢰와 책임을 강조하며, 프롭테크 선두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직방은 지성과 신뢰감, 프리미엄 이미지를 갖춘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믿고 쓰는 든든한 플랫폼’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회사 측은 “전지현은 3040 여성은 물론 MZ세대 전반에까지 영향력이 큰 배우”라며 “새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최적의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직방은 캠페인을 통해 ‘가치’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주거 관점을 제시한다. 직방 관계자는 “집에 대해 꿈꾸는 가치 기준은 모두 다르지만, 더 나은 집을 향한 마음은 같다”며 “직방은 그 여정에 늘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유진희 직방 마케팅 이사는 “누구나 꿈꾸는 집이 있다면 그 시작과 결과가 직방이 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나은 집을 찾는 여정에 직방이 함께한다는 점을 알리고, 배우 전지현과 함께 그 시작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