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전 카테고리에서 4만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대규모 할인 기획전 ‘와우빅세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800여 개 브랜드와 4만 5000여 개 상품이 참여해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 편의를 위해 ▲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 ▲브랜드 빅세일 ▲키워드 빅세일 ▲와우빅세일 랭킹특가 ▲직구 빅세일 ▲카테고리 빅세일 등 6개 코너로 행사를 구성했다.
‘와우빅세일 베스트 셀링 추천’에서는 리뷰로 검증된 인기 상품, 1만 원 이하 가성비템, 신규 인기 제품 등 반응이 높은 아이템을 엄선해 소개한다.
‘브랜드 빅세일’에는 ▲LG전자 ▲오뚜기 ▲락앤락 ▲하림 ▲쿠쿠 ▲아모레퍼시픽 ▲청정원 ▲뉴발란스 ▲HP ▲프레시지 ▲이니스프리 등 20여 개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주간 단위 특가전을 진행한다.
‘키워드 빅세일’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 기획전이 마련됐다. ▲가을·겨울 홈인테리어 ▲미리 겨울 준비 ▲수능선물 추천 ▲여행&캠핑 ▲11.11DAY 등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침구, 의류, 스낵, 뷰티, 디지털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와우빅세일 랭킹특가’에서는 모두가 사랑한 베스트템 TOP 100과 베스트 브랜드 추천템을 공개하고, ‘로켓직구 빅세일’에서는 미국·중국·일본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빅세일은 매년 상·하반기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대규모 할인전”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전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와 상품이 총집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