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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자판 '판매활성화 100일 작전'

GM대우차 등 5개 사의 제품을 판매하는 대우자판(주)(사장 이동호)가 내수판매 부진을 극복하기 위한 판매활성화 100일 작전을 전격 시행키로 했다.
23일 대우자판에 의하면 '판매활성화 100일 작전'은 직영 영업사원들이 근무하는 영업소의 근무분위기부터 시작되며, 각 영업소 주변 청소, 근무전 명상에세이 청취, 상품교육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한 분임토의 등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근무 분위기 조성에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지역 문화·체육행사와 연계해 지역기업 이미지, 영업 활동량을 배가시켜 영업사원 각개인 및 영업소 도전 판매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정했다.
판매활성화 100일 작전의 성공을 위해 대우자판은 친절도 강화, 전산고객관리 시스템 및 데이터 베이스(DB)를 활용한 과학적 DM발송 등의 시스템을 구축해 서비스의 질을 대폭 향상시킬 계획으로 있다.
대우자판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인천시민들의 GM대우차 사주기 운동에 힘입어 시장 점유율이 2002년 대비 5%P(26.7→31.7%) 향상됐으나 올 1/4분기에는 인천지역의 GM대우차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대비 38.6% 줄어든 1천958대에 불과하다"며 "전국적으로도 지난해 동기간에는 연간 3만8천83대를 판매했으나 올해는 32.9% 줄어든 2만5천545대에 불과할 정도로 내수시장이 침체된 상황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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