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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미소, 우리의 의무” 한전 경기지사 고객서비스 호응

“고객의 미소는 우리의 약속이며 의무입니다”
한전 경기지사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방문 고객은 물론 간단한 전기상담을 위해 전화 통화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안내엽서를 발송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엽서에는 ‘안녕하십니까? 한전 고객센터 상담원 ○○○입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전기관련 업무처리는 만족하셨는지요? 짧은 만남이었지만 고객님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간직 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이 적혀있다. 뿐만 아니라 엽서 내용은 업무처리 담당자가 직접 자필로 작성, 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한홍 경기지사장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분야를 적극 발굴, 고객이 불편을 느끼기 전에 개선하기 위해 친절 서비스 시책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한전 경기지사가 고객의 편안한 쉼터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전은 정부에서 주관하는 공기업 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달성과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앞서 한전 경기지사는 지난 7월 중순부터 ‘찾아오는 고객을 가족처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고객 감동서비스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구대서기자 k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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