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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사회소비품 판매총액 581.6억원 목표

지난해 같은 기간比 9.5% 늘려
소비의 안정성장 확보에 진력

올해 우리 주는 류통산업의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소비의 성장과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촉진해 사회소비품 판매총액 581.6억원을 완수할 방침이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9.5% 늘어난 수준이기도 하다.

올해 우리 주는 소비촉진활동을 더한층 실시하고 기업의 판촉활동과 브랜드 보급활동을 격려, 지지하며 각항 장려정책을 잘 시달하는것으로 소비의 안정적인 성장을 확보할 전망이다.

구체적으로 시장검측통제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생활필수품시장의 평온한 발전을 확보하고 농산물과 생활필수품에 대한 검측을 확대해 공급과 가격의 안정을 확보하며 수요 잠재력을 깊이있게 발굴해 소비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촉진할 계획이다.

또 소매기업의 수입제품 직접 판매 업무를 펼치고 수입제품 전문코너를 설립하는것을 격려해 해외의 소비가 다시 되돌아 흘러들게 하게끔 할 계획이다. 특색제품전시회, 전문제품전시 활동을 격려하고 ‘전 성 1000개 기업 대규모 판촉’, ‘소비촉진월’ 등 활동을 조직해 시민들의 소비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소비잠재력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그외에도 상권련동판촉행사, 자동차전시회판촉행사, 음식판촉행사, 온라인판촉행사 등 활동을 조직하고 명절, 기념일 이벤트 등 시기를 다잡고 가전제품, 의류, 황금보석 등 전문상품 판촉활동을 개최해 명절시장을 번영케 할 계획이다.

기업이 ‘외부 진출’ 전시를 지지해 제품 지명도 향상에 힘을 기울이고있으며 ‘길림명품 전국행’ 등 성외 판촉활동 참여를 인도하고 기업이 성외에서 유명, 고품질 특산품 판매망을 형성하고 매장을 설립하는것을 격려, 지지하고있다.

뿐만아니라 류통방식의 혁신을 더한층 추진하고 상업무역 류통시장 체계를 구축, 보완하며 제품 소매기업의 체제전환과 업그레이드를 이끌고 류통령역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융합발전을 촉진할 전망이다.

/소옥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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