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보고 우리가족 추억 쌓고
공연 보고 우리가족 추억 쌓고
  • 장순철 기자
  • 승인 2019.01.10 20:17
  • 댓글 0
  •   1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 상상극장 상반기 정기공연 라인업
5월 극단엘

 

15일부터 팀클라운 ‘경상도 비눗방울’

2월 마임이스트 이경식 ‘행복한 매직마임쇼Ⅲ’

3월 창작인형극 ‘꿈꾸는 꼬마마녀’

4월 국악+손인형극 ‘곱단이’

5월 동요뮤지컬 ‘노래하는 토리’

6월 창작가족극 ‘키득키득도서관’

군포문화재단은 10일 군포시평생학습원 상상극장의 2019년도 상반기 정기공연 일정을 확정하고, 6월까지 다양한 가족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포시평생학습원 5층에 위치한 상상극장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르의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군포시민들이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데 크게 기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정기공연은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팀클라운의 ‘경상도 비눗방울’ 공연을 시작으로 매월 마임, 인형극 등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들로 진행된다.

‘경상도 비눗방울’은 영화 패러디 버블쇼부터 레인보우 테이블 버블쇼에 이르기까지 화려하게 진행되는 비눗방울 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전망이다.

2월에는 마임이스트 이경식의 ‘행복한 매직마임쇼Ⅲ’가 진행될 예정이고, 3월에는 창작인형극 ‘꿈꾸는 꼬마마녀’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어 4월에는 국악과 손 인형이 어우러진 손인형극 ‘곱단이’가 공연되고, 5월과 6월에는 각각 동요뮤지컬 ‘노래하는 토리’, 창작가족극 ‘키득키득도서관’이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상상극장 정기공연은 월별로 열흘에 걸쳐 진행되며 화~목요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금요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4시, 오후 7시30분에 공연이 진행된다.

4월 누렁소
 

 

토요일의 경우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씩 공연이 진행된다.

상상극장 입장료는 연령에 무관하게 1인 8천원이며 상상극장 유료회원(1년 5천원)에 가입할 경우 1인당 6천원에 입장 가능하다. 금요일 저녁(오후 7시30분) 공연에 가족이 함께 관람할 경우 아빠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공연들을 준비했으니, 시민들이 상상극장을 통해 문화로 행복한 삶을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극장 정기공연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을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05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군포=장순철기자 js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