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바디스프레이 첫선
최근 소셜데이팅 서비스 업체의 설문조사에서 20세 이상 미혼남녀들의 설문조사에서 ‘불쾌지수를 높이는 소개팅 남성의 모습’ 1위가 땀냄새 섞인 체취가 나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이번 여름을 외롭게 보내고 싶지 않은 남성들이라면 체취나 외모 등의 자기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무더운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지난 달에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에서 출시한 바디스프레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웨거의 바디스프레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가벼운 스프레이 형태로 샤워 후나 땀을 흘리고 난 후에 가볍게 분사하면 상쾌함과 쾌적함을 주고 사용하기 손쉽고 간편하여 향수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특히 여자들이 선호하는 향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1만5천원으로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또 여름 시즌, 남성 소비자들의 바디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스웨거에서는 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진행하고자 이마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웨거의 이번 행사는 이마트 전 점포를 5개 군으로 나눠 각각 10일씩 진행되며, 스웨거 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질레트, 쉬크, 도루 코의 여성용 면도기 행사상품과 함께 구입시 스웨거 제품(샷콜러 향수샤워젤, 헤어스터너 왁스, 향수바디스프레이)을 5천원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혜인 스웨거 대표는 “이번 이마트와 함께하는 전국 순회 행사는 남성 바디용품에 대한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이벤트”라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향기로운 멋남이 되고 싶은 분들은 이번 행사를 주목해보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전국 순회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은 스웨거의 공식 홈페이지(http://swagge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