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통합 4회 우승을 기념해 7일부터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규모 할인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LG생활건강은 LG트윈스 V4 우승을 기념해 대표 뷰티·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1+1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 세트 △숨37° 브라이트 클레이 팩 △오휘 미라클 토닝 세럼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더후’는 공진향 크림 구매 시 리필 본품을 증정하며, ‘비욘드’는 바디워시 등 제품을 40~50% 할인한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클리니컬 릴리프 3 Step 키트를 1만 4000원에서 4000원으로 할인하고, 신제품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27% 즉시 할인과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또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트윈스 바시티 자켓, 레더 볼캡, G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가족몰에서는 29% 할인 쿠폰과 깐부치킨 기프티콘, LG트윈스 하트 파우치 등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LG트윈스의 우승을 함께 축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