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적 멜로디, 가을 밤을 적시다
서정적 멜로디, 가을 밤을 적시다
  • 민경화 기자
  • 승인 2018.09.13 19:56
  • 댓글 0
  •   12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1야외음악당서 내일 음악회 마련
마시모 자네티 지휘· 이지윤 등 협연
이탈리아 고전 OST 16편 영상도 상영

 

경기필 오케스트라 ‘La Dolce Vita - The Music of Italian Cinema’ 음악회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펼치는 ‘La Dolce Vita - The Music of Italian Cinema’ 음악회가 오는 15일 오후 7시 수원시 팔달구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다.

경기천년을 기념하기 위해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경기문화재단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음악회는 다양한 영화음악을 통해 관객들이 야외에서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음악회는 올해 9월부터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이끌게 된 마시모 자네티의 지휘와 함께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 소프라노 이윤경, 바리톤 안갑성이 협연한다.또한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도 출연, 홍보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시아준수의 특별한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영화음악을 주제로 한 이날 음악회는 니나 로타, 엔리오 모리코네, 루이스 바칼로프 등 유명한 작곡가들이 작곡한 감미로운 영화음악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시네마 천국’, ‘여인의 향기’, ‘아름다운 인생’, ‘일 포스티노’ 등 우리에게 잘 알려진 이태리 고전 영화음악 16편을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영화 ‘아마코드’ 주제곡으로 문을 여는 공연은 영화 ‘베니스의 사랑’ OST 모음곡과 영화 ‘옛날 옛적 서부에서’ 중 ‘당신의 사랑’을 각각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과 소프라노 이윤경 협연으로 들려준다.

또한 ‘시네마 천국’의 유명한 삽입곡 ‘만일(Se)’은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과 소프라노 이윤경, 바리톤 안갑성의 듀엣으로 연주하며, 색소폰 솔로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로 들려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중 ‘안녕하세요 공주님’은 서정적인 멜로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 밖에도 영화 ‘일 포스티노’ 삽입곡 ‘당신이 그리울거에요’, 영화 ‘여인의 향기’ OST 모음곡 등을 연주한다.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이태리 출신 상임지휘자 마시모 자네티가 선사하는 가을밤 영화음악 콘서트 ‘La Dolce Vita - The Music of Italian Cinema’는 유명 영화 음악을 영상과 함께 즐기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문화의전당(031-230-3295)으로 문의하면 된다.

/민경화기자 mk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