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가 7월 6일(일) 오전,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 국제선터미널에서 가을, 안유진, 장원영, 리즈, 이서, 레이가 일본에서 열린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 녹화를 마치고 입국하고 있다. 한편 ‘2025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7월 5일, 6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 돔에서 열린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배우 신성우, 민영기, 박상민이 7월 5일(토)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최, 주관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배우 예지원, 이지훈이 7월 5일(토)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최, 주관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가수 신성, 소유미, 하동근, 문초희가 7월 5일(토)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2025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와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최, 주관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7월 4일(금) 오전, 인천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한편 뷔는 지난달 10일 만기 전역하여 멤버 전원이 국 복무를 마친 BTS는 2025년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대규모 월드투어를 계획 중이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가수 박서진이 7월 3일(목)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녹화를 마치고 퇴근을 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7월 3일(목)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JTBC스튜디오일산에서 진행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 녹화를 위해 신동, 려욱, 동해, 예성, 최시원, 규현, 희철, 은혁, 이특이 스튜디오에 도착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SuperJunior)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정규 12집 '슈퍼 주니어25(Super Junior25)' 앨범으로 컴백한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가수 박지현이 7월 2일(수)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출연을 위해 방송국에 도착하고 있다. 한편 가수 박지현은 지난 6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를 발매했다. ‘녹아버려요’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미 트로트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바라보는 애달픔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배우 소이현이 7월 2일(월) 오후, 서울시 종로구 리제로서울에서 열린 체리데이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한편 체리데이 행사는 과일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워싱턴 체리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미국북서부체리협회가 매년 7월 2일을 체리데이로 기념하고 있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
미스터트롯3 진 가수 김용빈이 6월 30일(월)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별관에서 진행되는 KBS 1TV '가요무대' 녹화를 위해 방송국에 도착하고 있다. 한편 1985년부터 이어오는 전통 가요의 명가 KBS1 ‘가요무대'는 김동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본 영상은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에서 제공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