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평택지사는 13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내용을 파악해 실질적인 서비스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와 편의시설을 마련하기 위해 ‘국민을 건강하게 고객을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혈압측정, 골밀도 및 체성분 분석기 운용을 통한 방문고객의 건강 상담을 실시했다.
또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사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이벤트)를 실시해 고객이 느끼는 지사 현장의 문제점 발굴 및 개선점 제안 등을 지사 운영에 적극 반영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