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은 신보가 운영하고 있는 ‘출장상담소’가 해당 지역 기업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신보에 따르면 신보 이천지점은 원거리 고객들을 위해 군청내에 장소를 제공 받아 매주 1회 ‘출장 상담소’를 설치해 보증상담, 서류접수, 신용조사, 보증서 발급 등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남양주지점, 양주지점, 포천지점, 평택지점 역시 ‘출장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신보는 원거리 지역 ‘출장상담소’가 1회성이 아닌 지속성을 갖고 인력부족에도 불구하고 해결 방안을 강구해 실천하고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박해진 이사장은 “앞으로도 경기신보는 감동을 전하는 고객지향적 업무처리로 고객 만족도 제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보는 박 이사장 취임 후부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목표로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의 애로점과 불편사항을 점검,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