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디지털콘텐츠아카데미는 도의 디지털문화콘텐츠 산업 육성과 활성화에 기여하고 미래의 디지털애니메이션 창작의 핵심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08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도와 부천시가 지원해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의 부속기관으로 설립된 경기디지털콘텐츠아카데미(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소재)는 창의적이고 핵심적인 디지털애니메이션 감독을 양성코자 만들어진 교육기관.
아카데미는 올해부터 학생들이 보다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하는데 최상의 지원을 할 수있도록 학제를 2년제로 확대 개편했다.
아카데미는 21세기 디지털애니메이션을 책임질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인재 양성과 세계적인 디지털애니메이션 감독을 양성하기 위해 디지털애니메이션 전문 과정을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응시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소지자로 학력·연령제한은 없으나,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남자는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자이다. 또한 도 거주자 및 도 소재 관련학과 출신자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내년 2월 20일까지이며, 경기디지털콘텐츠아카데미 입학원서를 홈페이지(http://www.gdca.ac/korean)에서 다운로드해 작성하고 주민등록초본,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내역서, 자기소개서 각 1부를 작성, 우편 및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2008년 5기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디지털콘텐츠아카데미(☎032-623-8055) 또는 홈페이지(http://www.gdca.ac/kor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