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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세관, 고객 애로사항 개선 협의회

수원세관(세관장 최희인)은 29일 관내 지역경제인 및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제2회 수원세관 고객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관내 기업 및 무역업체, 관세사, 보세사 등 수원세관의 관세행정 수혜 고객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입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이에 대한 다양한 개선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수원세관 관계자는 “향후 관세행정 고객과의 협의회를 분기별 정기적으로 개최해 기업의 불편사항을 제때 수렴하여 기업이 경제불황 극복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세관은 이날 협의회를 마친 후 ‘수원세관 철쭉제’를 개최해 수원세관 직원과 기업 및 유관단체 임직원간에 우의를 다지는 시간이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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