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평택지사(지사장 전주영)는 9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해 전문 강사를 초빙해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 교육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장 특성에 맞는 실용적 고객만족 실천 이행으로 공사(지사)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도모하고 갈수록 고객의 범위와 요구가 커져가고 있는 요즘 수준 높은 서비스 요구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도 늘어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현장 접점에서 고객과 직접 활동하고 있는 직원들의 의식과 마인드를 향상하기 위해 개최됐다.
現 교보생명 CS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송향숙 강사는 ‘마음을 전하는 고객만족 실천’을 주제로 ▲시장 환경변화에 따른 타 기관 벤치마킹 사례 ▲직원들은 고객이 원하는 만족도(기대치)를 이해하고 따뜻한 인사 나누기 등에 대해 주입식 교육이 아닌 실습위주의 참여형 교육으로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