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일과 직장일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한 ‘립스틱콘서트-2009 임학성과 함께하는 POPS CONCERT’가 오는 12일 오전 11시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공연된다.
6일 전당에 따르면 립스틱 콘서트는 주부들을 위한 마티네콘서트로 립스틱을 바를 여유조차 없었던 우리 주부들에게 한 걸음 쉬어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줄 그야말로 여성들을 위한 여성만을 위한 콘서트다.
앞서 전국 공연장의 주부를 위한 오전 콘서트들은 인기 아이템으로 주부들을 공연장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했으나 대부분 서양 클래식음악 위주의 공연이었다.
그러나 차별화된 레퍼토리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립스틱콘서트는 클래식 뿐 아니라 오페라 갈라, 국악, 대중음악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로 대중에게 다가가 주부들의 마음을 더욱 더 풍족하게 만들며, 지난 2006년부터 현재까지 매회 다양한 색깔로 한층 차별화 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임학성과 함께하는 POPS CONCERT’는 한국의 리차드 크라이더만이라 불리는 팝 피아니스트 임학성 씨와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국내가수 400~500여명의 레코딩 세션, 88서울 올림픽, KBS관현악단 연주, 이병박대통령 취임식 공연 등의 활동을 통해 국내 최고의 드럼연주자로 알려져 있는 김희현 씨, 작곡가 겸 베이스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허건웅 씨가 세션으로 참여한다.
또 2003년 오페라 투란도트 공연, 2007~2009년 뮤지컬 시카고 공연, 2008년 뮤지컬 줌데렐라 공연 등에 참여하고 최진희, MC몽, 에픽하이, 이민우, 윤하, 크라잉넛 등 국내 다수가수 레코딩 및 라이브 세션을 한 실력파 섹소폰 연주가 김명기 씨, 이태리 밀라노 국제 아카데미아 오페라스코어과정을 졸업하고 부산, 김해시립합창단 소프라노 수석 역임한 최지영 소프라노가 주옥같은 곡들을 선사한다.
이번 무대는 관객들에게 풍요로운 아침을 선사하고 새로운 열정과 감성을 자극시키는 화려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이 공연은 주부로서의 존재감을 회복하고, 당당함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라며 “립스틱 콘서트에서 공연관람뿐이 아닌 또 다른 무언가를 가져 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문의:경기도문화의전당031-230-3440~2, 예매:인터파크 www.interp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