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꿈을 키워줄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한 ‘피터팬’은 미국 ZFX사의 오리지널 Flying 기술을 도입해 배우들이 무대뿐 아니라 객석까지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입체적인 플라잉 액션을 선보인다. 이 공연은 특수조명과 특수효과를 이용,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지고 짜임새 있는 줄거리와 무대경력이 풍부한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로 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코러스가 부르는 아름다운 노래와 흥이 절로 솟는 신나는 춤 동작이 아이들과 함께 호흡한다.
또한 화려한 의상과 귀여운 캐릭터(꿈의 나라 아이들, 악어)들의 앙증맞은 동작들이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공연장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공간은 다채로운 체험 공간이 마련돼 네버랜드에 온 것 같은 환상을 불러 넣는다.
지난 2006년 초연 공연을 통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작품으로 수준 높은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작품 ‘피터팬’. 환타지 뮤지컬답게 무대의 화려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일반 가족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명장면들이 연출된다.
서울뮤지컬컴퍼니 관계자는 “안과 밖이 즐거운 이 공연은 아이들에게 꿈화 희망을 키워주고 모험심을 불러주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