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자기에게 맞는 짝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누군가에게 어울릴 수 있도록 스스로를 준비하고 다듬는 과정이다.”
최근 우리사회에서 ‘취집’(취업 차원에서 시집을 간다는 뜻)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처럼 결혼은 그 신성함이나 순수함을 많이 잃어 버렸다. 이런 요즘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뮤지컬 ‘웨딩펀드’는 가볍지만 심오하게 결혼에 대해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 것인가에 대해 물어본다.
섬세한 여성의 심리가 작품 곳곳에 현실감 있게 잘 표현돼 있는 ‘웨딩펀드’는 자신의 사랑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작품으로 저물어가는 청춘들의 허허로움을 함께 공유하며 마음 달랠 수 있다.
또한 이 공연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사실적인 대사와 공감 100%의 상황들이 신선한 뮤지컬 넘버들과 함께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일과 삶에 지쳐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크고 웅장한 이야기가 아닌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나는 생생한 일상들을 보여줌으로서 관객들에게 웃음과 사랑의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다.
‘웨딩펀드’는 경기도문화의전당 소공연장에서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공연되며 예매는 1544-2344(www.ticketpark.com)로 하면 된다. 문의: 031-230-3440~2.